닫기
과정 구분
과정 카테고리
태그
검색어
Q[교육운영 FAQ] 교육 일정이 변경될 수 있나요?
A

교육원 내부 운영상 혹은 기술상의 사정으로 사전에 고지한 일정보다 교육 일정이 앞당겨지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일정 변동 시 신청자에게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Q[교육운영 FAQ] 누가 수강하면 좋나요?
A

코딩 경험이 없고, 데이터 분석에 대해 모르는 비전공자라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이해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작했기 때문에 AI를 활용하여 업무 효율을 높이고 싶은 사람(혹은 단체)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습니다.

Q[교육운영 FAQ] 강의 전 미리 숙지해야 할 사항이 있을까요?
A

생성형 AI를 활용하여 초보라도 수강이 가능하지만 파이썬 혹은 SQL 등의프로그래밍 언어를 조금이라도 알고 수강하신다면 좀 더 수월하게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

 

Q[교육운영 FAQ] 강의와 관련한 질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?
A

 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> 해당 강의 > Q&A를 통해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Q[교육운영 FAQ] 수강하지 못한 강의를 들을 수 있나요?
A

실시간 온라인 강의 불참 의사를 사전에 연락주시면 2회에 한해 강의 수강 1일권 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.

( 쿠폰은 당일 사용 후 자동으로 소멸되오니 수강이 가능하신 날짜를 미리 담당자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. )

Q[교육운영 FAQ] 기업에서 단체로 수강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A

본 강의의 수강신청 인원은최대 30명이며, 최대 수강신청 인원 내에서라면 단체 참여가능합니다. 만약 기업 내에서 해당 강의나 기업의 맞춤교육을 진행하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상담신청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https://www.twosun.ai/main/page.jsp?code=b2b1

Q[교육운영 FAQ]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A

환불은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환불금액이 적용됩니다.

 

환불 절차

-      aischool@twosun.com으로 환불신청을해야 하며, 환불금액의 기준은 환불신청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

 

 환불시점  환불 비율  비고
 개강일 기준 7일 전까지  100%  
 개강일 기준 7일 이내  80%  
 진도율이 10% 미만일 경우  70%  
 진도율이 10%~20%일 경우  60%  
 진도율이 20% 초과 할 경우  환불 불가  

 

- 수간신청 시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환불이 진행되며, 환불신청일로부터 7일정도 소요됩니다.

- 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필요에 따라 본인확인을 위하여 계좌정보 등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
- 강의 중단, 변경, 취소 등으로 인한 환불 시, 본 환불 규정 외에 별도의 규정이 적용될수 있습니다.

- 환불 요청 시 사용한 교재나 자료는 모두 반환하여야 하며,그렇지 않을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.


 

Q[교육운영 FAQ]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?
A

 네 가능합니다. 가능한 할부 개월 수는 카드사마다 다르며, 정확한 무이자, 최대 할부 기간은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

 

Q[교육운영 FAQ] 법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
A

 법인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. 다만, 해당 카드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한지 미리 회사를 통해 확인이필요합니다. 만약, 온라인 결제가 안되는 법인 카드라면 결제가어렵습니다.


 

Q[교육운영 FAQ] 실시간 계좌이체를 했을 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A

사업자로 결제를 하신 경우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


 

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실경우 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 방식으로 진행부탁드리며,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정보를 공유부탁드립니다.

 

- 투썬AI스쿨 아이디:

- 이름:

- 전화번호:

- 신청 프로그램명:

- 입금(예정):

- 사업자등록증 사본 첨부:

- 세금계산서를 수령할 이메일주소: